소녀시대가 오리콘 위클리 차트 3관왕을 차지했습니다.
바로 26일 발매된 Oh!의 일본어 버전이 위클리 싱글차트 1위, 매우 비싼 가격으로 한국팬들의 허리를 휘게 만든 Girls Generation Complete Video Collection의 DVD 버전이 DVD 위클리 차트 1위, 블루레이 버전이 블루레이 위클리 차트 1위를 하였습니다. 일본 국외 여성 아티스트 중에서 최초라고 합니다.
Oh! 일본어 버전은 일본 5집 싱글이며, 한국어 버전의 ‘오빠를 사랑해’ 가사를 그대로 사용해 화제가 되었으며, 오리콘 차트 발표 기준 6만 6천여장이 판매되었습니다. 싱글 앨범임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은(?? 사실은 되게 힘든건데 ㅎㅎ) 판매량인 것 같습니다.
Girls Generation Complete Video Collection은 블루레이 버전기준 한화 20만원 가까이하고, DVD 버전도 한 15만원이상은 하는듯한데 DVD 버전은 4만장에, 블루레이 버전은 1만 9천장이 판매되었습니다. 일주일 동안에 팔린 것이라는 것을 볼 때, 일본에서 소녀시대의 인기는 정말 확고한 것 같습니다. 오죽하면 일본 혐한들이 싸이 차트 조작설 얘기할 때, 소녀시대도 빌보드 상위권에 든적이 없는데 어떻게 싸이가 2위를 하냐고 하겠습니까 ㅋㅋ 싸이씨도 좋지만, 일본에서는 소녀시대가 확실히 인기 있는듯 합니다.
한편, 소녀시대의 일본 6집 싱글 앨범 ‘Flower Power’가 11월 14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일본 2집 정규앨범이 11월 28일 발매될 예정입니다.
Girls Generation Complete Video Collection 블루레이 완전 한정판은 저도 구매 대행 사이트를 통해 주문 하였는데, 아직 구매대행에서 주문도 안넣었더군요 -.-;; 어쨋건 리뷰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근데 벌써부터 덜덜 떨립니다. 과연 어떻게 새로히 발매되는 것들을 다사야할지.. 아직 못산 것도 좀 있는데;;
추천 한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