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개봉에서부터 활성화까지의 과정을 사진으로 찍어보려드리려고 쓰는 글인데, 그냥 눈요기하셔도 좋습니다.
애플 특유 디자인의 박스가 옵니다. 이 비닐을 뜯으면 초기불량이 아니면 환불이 불가능하니 신중히 판단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KT발 아이폰5를 구매하였는데요, 유심카드는 잘 챙겨두셔야겠죠?
아이폰 본체와 충전기, 이어팟, USB 케이블, 사용설명서가 기본 구성품입니다.
사용설명서가 들어가 있는 종이팩을 열어보면 클립이 있습니다.
이 클립을 아이폰 오른편 구멍으로 밀어넣으면 유심 슬롯이 나옵니다.
카드에서 떼어낸 다음 이렇게 뒤집어서 장착하시면 됩니다.
이어팟과 충전기인데요. 둘다 비닐이 붙어 있으니 떼어는 곳을 확인하셔서 떼어내면 됩니다.
이제 아이폰5 활성화를 시작합니다. 그냥 다음다음다음 누르면 됩니다.
WiFi에 연결하지 않으면 활성화가 되지 않습니다. WiFi망이 없는 곳에서는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 아이튠즈에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새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새로운 아이폰으로 설정을 누르고 다음을 누르시면 되며, 저는 아이튠즈에 백업을 해 두어서 컴퓨터와 연결한뒤 아이튠즈 백업에서 복원을 눌렀습니다.
이 사진 3장은 아이튠즈 백업에서 복원하시는 분들만 보시게되는 창이구요.
저는 애플 아이디가 있어서 이렇게 뜨는데, 애플 아이디가 없으시면 icloud 계정은 하나 만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스타임이나 앱스토어를 이용하고 아이클라우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합니다.
메일주소로도 아이메세지나 페이스타임을 수신할 수 있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영어만 잘 인식하는 시리.. 그래도 사용 안함으로 할 필요는 없겠죠;;
이건 본인 마음이긴한데, Apple에 등록을 하는게 편리하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활성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혹시 이해가 안되시는 부분이나 질문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되셨다면 추천 한방 부탁드립니다.
2 comments
리뷰 잘 봤습니다~ 아! 그리고 밑에서 5번째 컷에서 블로그 지기님의 번호가 노출되었네요! 빨리 가리세요 ㅎㅎ
제보 감사드립니다.